본문 바로가기
레바논 아랍어 🇱🇧/아랍어 찬양 🎶

[아랍어 찬양] 이쓰마3우카 타다3우니 أسمعك تدعوني

by pisteuo 2024. 4. 18.
반응형

아랍어 찬양을 하나하나 묵상하며

음역 및 번역을 정리해봅니다

 

 


 

 

 

 


 

 

(B) 이쓰마3우카 타다3우니 أسمعك تدعوني

아랍어 가사

 

أسمعك تدعوني إصعد إلى هنا أمام عرشي

أريد أن أتحدث معك فمًا إلى فمٍ وجهًا إلى وجهٍ

 

(X2) إن كنت قد وجدت نعمةً في عينيك أرني وجهك أرني مجدك (Bridge)                                                                                       

 

(X2) (القرار) تدعوني حبيبك تدعونني صديقك وكل ما في قلبك تريد ان تخبرنيء

 

(أنا) لست بعد عبدًا بل صرت ابنًا  واحداً معك وارثاً كل شيء

 

 

 

🗒️ 한국어 음역 및 해석

이쓰마3우카 타다3우니     이쓰3앋 .일라 후나-  .아마암 3아-르쉬-

당신의 초대를 듣습니다           “여기 나의 보좌 앞으로 올라오라”

 

우리-두 인 .앗타7핟다쓰 마3아카    퐈만.일라 퐈민-  와좐.일라 와진 

나는 그와 이야기하고 싶어요                   입에서 입으로,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Bridge) 인 쿤투ㅎ 깓 와좓투 나3마탄 피아3이나이-카     아르니 와ja하카 아르니 마j다카 (x2)

내가 주님 보시기에 은혜를 입었다면                                              주의 얼굴을 내게 보이소서, 주의 영광을 내게 보이소서

 

(후렴) t드3우니 7하비-부카  t드3우니 싸디-.꾸카      우 쿨루 마 피 깔비카  투리-두 안 투k흐비르니

나를 사랑하는 자라 하시고, 나를 친구라 부르시며                   내 모든 마음속 깊은 것까지 원하십니다

 

(아나) 레쓰투 바3두 압ㅂ단  벨- 씨르투 엡ㅂ난      와-7하이단 마3카  와-이싼 쿨라 샤이.이

난 이제 더 이상 종이 아니요, 오히려 아들이니                   당신과 하나가 되었고, 모든 것의 상속자가 되었습니다

 

 

🗒️ 한국어 해석만

당신의 초대를 듣습니다 / “여기 나의 보좌 앞으로 올라오라”

나는 그와 이야기하고 싶어요 / 입에서 입으로,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내가 주님 보시기에 은혜를 입었다면 / 주의 얼굴을 내게 보이소서, 주의 영광을 내게 보이소서

나를 사랑하는 자라 하시고, 나를 친구라 부르시며 / 내 모든 마음속 깊은 것까지 원하십니다

난 이제 더 이상 종이 아니요, 오히려 아들이니 / 당신과 하나가 되었고, 모든 것의 상속자가 되었습니다

 

 

✏️ 아랍어 단어 해석(كلمة عربية)

타다3우니 تدعوني 나를 초대하는 와좓투 وجدت 발견되었다
이쓰3앋 إصعد 위로 가다 아르니 ارني 보여주세요
우리-두 أريد 나는 원해요 쿨루 마 피 깔비카 كل ما في قلبك 마음속 모든 것
.앗타7핟다쓰 أتحدث 말하다 레쓰투 لست 난 아니다
퐈만.일라 퐈민 فمًا إلى فمٍ 입에서 입으로 압ㅂ단 عبدًا
와좐.일라 와-진 وجهًا إلى وجهٍ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بل 오히려
قد Had / did  와-이싼 وارثاً 상속자

 

 

 

 


 

 

아랍어 발음 표기
3: 목에 힘을 주고 눌러서 발음
7: 입김을 내듯, 숨을 내뱉듯 '하~' 하는 발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