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

[가평 #01] 토리펜션 솔직후기 + 힐링닭갈비

by pisteuo 2021. 11. 30.
반응형

남편과 함께 임신 7개월차를 맞이해서 남이섬에 한번 놀러가보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수원에서 남이섬 당일치기는 배불뚝이 임산부에게 무리가 될거같아서 근처에 하루 숙박할 펜션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좋은 펜션들도 많이 있었지만 잠만자고 나올거여서 가성비 좋은 펜션을 알아보던 중 발견한 토리펜션🏘
후다닥 예약했는데, 저희는 해피한숙박이라는 어플로 예약해서 거의 공짜이지만 찾아보니 비수기때 6만원정도되는 가성비펜션이였어요 🙊
가평도심에서는 약20분정도 떨어져서 조용+한적한곳이였고, 가는길은 시골길처럼 사알짝 울퉁불퉁했어요
가는길에 GS25 편의점이 보인다면 마지막편의점이니 꼭 들리시길 추천합니다 근처에 아무것도 없어용😭

 

문을 열고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모습

 

다락방 위로 올라가서 있는 공간 : 넓다랗지만 이번에 둘이 갔기에 사용은 안했어요~
침구방향 전면 모습
소소한 센스가 돋보이는 자석 다트
만화책이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어서 시간 빌때 잠깐 보았어요~
주방쪽 모습


저희는 토리1에서 숙박했어요. 사실 가성비숙소라 크게 기대는 안하고 갔는데...
이게무슨일?! 너무너무 깨끗하고 깔끔하더라고요! 사장님이 원체 깔끔하신 분 같아요!👀 싱크대며, 바닥이며, 침대이며, 2층까지 먼지 머리카락 없었고
화장실마저 깨끗! 너무 신뢰가 가고 만족스러웠습니다~~ 🙆🙆‍♀️🙆‍♂️
가격에 비해 넓은 숙소에 미리 센스있게 난방도 틀어놔주셔서 만족200%~~


그리고 곁에 오랜만에 보는 만화책들 덕분에 추억에 잠기며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토리펜션 오는길에 두갈래길로 나뉘는데 한쪽길에 있는 토리1, 2는 애견반입 금지이고, 다른길에 있는 펜션들은 애견동반가능한 룸이였어요. 
저는 그게 더 좋더라구요~ 털 알레르기가 심한데 제가 잘곳에 동물들이 있었다고 생각하면 코가 더 근질거리는거같아서요  
혹시 가평에 조용하고 가성비있는 펜션! 깨끗하고 깔끔한 펜션! 그리고 혹시 애견동반펜션 찾고계시다면 추천합니다 
(참고로 내돈내산이며 홍보글아닙니당 좋아서 끄적이는 글)

 


다음날은 아점으로 남이섬근처 힐링닭갈비집으로 gogo 
청결한 닭갈비.무료주차가능한 닭갈비집이래서갔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무료주차하고 남이섬 선착장까지는 걸어서 5~10분?
널찍한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배두드리며 남이섬 한바퀴 돌고오니 대대대만족!
힐링닭갈비도 추천추천 합니다☺

 

 

 

 

 

 

😊

반응형